본문 바로가기
책 속 인사이트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by 쿠니즈 2022. 12. 25.
728x90
반응형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조셉 머피, 오시마 준이치)

 

1. 책 소개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소망을 이루려면 잠재의식을 활용하라.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이 책에서 말하는 주제는 딱 이 문장으로 끝난다. 

너의 소망을 이루려면 너의 잠재의식을 활용하라!

 

이 책은 100일간 5분씩 할 수 있는 명상으로 채워져있다. 

책을 한 번에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어도 좋지만, 하루에 5분씩만 책을 읽고 생각을 해보는 것도 좋다. 

책 자체는 그렇게 짜여 있다. 

이렇게 책을 읽으면서 내 마음과 내 잠재의식을 들여다볼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본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목표와 마음에 집중해 보면 나의 삶은 몰라보게 달라지게 될 것이다. 

 

 

2. 책을 읽고 밑줄 친 부분

1) 자신의 잠재의식을 아는 것이 모든 종류의 부, 즉 정신의 부, 금전의 부에 이르는 지름길입니다. 

당신이 머피 이론을 이해하고 활용하고 있다면 경제상황이나 주식시장의 경기, 불화이나 전쟁 등 당신의 주위 환경에 관계없이 또 부가 갖는 형식에 관계없이 당신은 항상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자신의 잠재의식에게 "부자가 돼라"하고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머피의 이론이란, 마음이란 우리의 잠재의식을 의미하며 마음 깊은 곳에서 진정으로 원하고 느끼는 것은 무엇이든 현실로 나타날 것이라는 이론이다.)

 

2) 잠재의식은 당신이 어느 곳에 있어도 부자연스럽게 만들지 않습니다.

잠재의식을 잘 아는 사람은 돈이 언제든지 자신의 삶에 자유롭게 흐르고 있고 언제든지 넘칠 정도로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확신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3) 돈이 끊임없이 당신을 향하여 흘러들어 오게 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말을 하루에도 몇 번씩 몸과 마음이 편안할 때 천천히 자신에게 되풀이해서 말하세요. 

"나는 돈을 좋아합니다. 나는 돈을 사랑합니다. 나는 돈을 현명하게, 건설적으로 뜻깊게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기꺼이 돈을 쓰겠지만, 그것은 몇 배로 불어나서 나에게 돌아옵니다. 돈은 좋은 것입니다. 참으로 좋은 것입니다. 돈은 나에게 눈사태처럼 풍족하게 쏟아집니다. 나는 그것을 좋은 일에 쓰겠습니다. 나의 이익과 내 마음의 부에 감사합니다. "

이 기도를 얼마 동안 되풀이하고 있으면 당신의 생활은 마술처럼 풍족해지게 됩니다. 

 

4) 언제나 풍족한 인생을 누리게 될 것임을 굳게 믿고 긍정하세요. 믿음대로 될 것입니다. 

 

5) 좋은 암시가 습관화된 사람은 좋은 현실을 

나쁜 암시가 습관화된 사람은 나쁜 현실을 부릅니다. 

 

6)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성공으로 이끈다. 

 

7) 도덕적이고 양심적인 것만으로는 행복해질 수 없습니다.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생생히 떠올리고 잠재의식이 도와줄 것임을 믿어야 합니다. 자신의 내면세계를 밝은 것으로 더 많이 채울 때 당신의 지금의 노력만으로도 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행복한 삶을 누리기에는 옳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세상에는 불행한 의인도 많은 것처럼 말이지요. 

 

8) 신념이 진실로 깊어지면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신념이 굳건하면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당신을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9) "나는 부자다"라는 말이 거짓말처럼 느껴진다면 

"나는 점점 부자가 되어가고 있다"라고 

현재진행형으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이 송공하는 모습을 늘 상상합니다. 

꾸준한 상상이 잠재의식의 기적을 이끌어냅니다. 

 

11) 행복을 선택하는 일부터 시작하자. 

"나는 오늘 행복을 선택합니다.

나는 오늘 성공을 선택합니다.

나는 오늘 모든 사람에 대해서 사랑과 선의를 선택합니다.

나는 오늘 평화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행복을 선택할 자유가 있고

또 행복을 당신의 습관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12) 사람이란 그가 하루 동안 생각한 그 자체이며

사람의 일생이란 그가 어떤 생각으로 살았는지를 보여줍니다. 

 

 

3. 느낀 점

난 이 책이 좋다. 읽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사실 많이 부정적인 사람이었는데, 평소에는, 그리고 지금까지도 그 사실을 잘 못 느끼고 있었다. 

내가 마음을 바꾸고 내 마음을 내가 다스릴 수 있어야 내게 일어나는 모든 것들이 잘 되어갈 수 있다는 사실을 과장 조금

보태면 이 책을 읽고 알았다. 

 

누구나가 다 들어봤을 것이다. 

뭐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하지만, 왜? 정확히 무엇 때문에? 라는 과학적인 근거는 잘 몰랐을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다. 

내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같은 일이라도 할 수 없게 된다. 

 

이 사실을 아는데, 나 자신을 충분히 납득시키기에, 수십 년의 세월이 걸렸다. 

이젠 안다. 

모든 것의 시작이 내 잠재의식과 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