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보고 싶은 예능 드라마

일타 스캔들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by 쿠니즈 2022. 12. 25.
728x90
반응형

일타 스캔들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일타 스캔들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1. 기본 정보

1) 제작연도 2023 / 1월 14일 첫 방영(토, 일밤 9:10분~   )

2) 채널  tvN 

3) 장르  코미디/로맨스/ TV 주말드라마

4) 연출 유제원 / 극본 양희승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2. 드라마 내용 

반찬가게 사장 전도연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이다. 

가족을 위해 열혈 입시맘으로 변신을 꾀하는 반찬가게 사장님 남행선(전도연)과 남 부러울 것 없는 최고의 자리에 올랐지만, 섭식장애를 겪고 있는 일타강사 최치열(정경호)의 만남이 어떻게 로맨스로 발전하게 되는 지가 주요 볼거리다. 

 

3. 드라마 출연진

1) 남행선(전도연 분) 

반찬가게 사장, 극 중 전직 핸드볼 국가대표였지만, 가족을 위해 관두고 현재는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운영 중이면서

가족을 위해 '열혈 입시맘'으로 변신한다. 

2) 최치열(정경호 분)

현재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이지만, 섭식장애를 겪고 있다. 

3) 유원제 감독/ 양희승 작가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을 제작한 감독과 작가가 다시 한번 드라마를 위해 뭉쳤다. 

 

4. 드라마에 대한 관심

특히 전도연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나오게 되었기에 그 기대감이 크다. 또 정경호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이지만, 나무랄 데 없는 케미로 드라마에 대한 재미를 더욱 안겨줄 것이라 기대된다. 

대본을 맡은 양희승 작가는 "극 중에서 남행선은 전쟁터 같은 사교육 정글 속에서 따뜻한 빛을 발하는 캐릭터다. 여기에

강한 생활력과 경쾌함이 공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과연 이 역할을 어떻게 전도연 식으로 완성했을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 그리고 배우 전도연이 가진 내공을 전적으로 믿는다"라고 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데뷔 이후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전도연이 나오는 드라마여서 더 보고 싶고 궁금하고 기대된다. 

 

 tvN 드라마는 2016년 "굿 와이프" 이후 오래간만에 나들이하는 것이고 그때 봤던 드라마가 벌써 7~8년 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데뷔 이후 30년간 로맨스 장르를 항상 꾸준히 찍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는 배우는 전도연말고는  우리나라에서 없지 싶다. 

이번 생활력 강하고 성격 밝은 캐릭터를 통해 발랄 유쾌한 모습을 잘 보여줄 예정이라 하니, 전도연에게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