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보고 싶은 예능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by 쿠니즈 2023. 1. 20.
728x90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1. 드라마 개요 

모범택시 1이 끝나고(21.4.9~5.29) 거의 2년 여만에 시즌2가 돌아왔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2. 등장인물과 내용

작품의 주역 무지개 운수 5인방을 연기한 배우 이제훈(김도기 역), 김의성(장성철 역), 표예진(안고은 역), 장혁진(최주임 역), 배유람(박주임 역)이 전원 시즌 2에도 합류한다.

 

모범택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 주는 비밀스러운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그리고 양쪽 모두를 쫓는 공권력간의 이야기를 담은 범죄 오락 액션물이다.

이 드라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케이퍼 물 특유의 재미, 악당이 처단되는 장면이 주는 통쾌함이 어우러져 인기를 끌었다. 시즌 1은 최고 시청률 16.0%(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에 올랐다.

케이퍼 물이란? 
Caper 물은 범죄물의 하위 장르로 보면 된다. 무언가를 강탈하고 절도하는 행위 및 과정을 자세히 보여주는 것을 뜻한다. 비슷한 장으로 하이스트 무비 등이 있다. heist는 강도, 강탈이라는 뜻. '타짜', '도둑들'과 같은 영화를 생각하면 된다. 

 

3. 드라마 방송 일시 

방송 일시  -  2023년 2월 17일(금요일) 첫 방송!!!

연       출  -  이 단

극       본  -  오상호 

출       연  -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우랑, 신재하 

제       작  -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오는 217일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 2'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 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했다. 

 

4. 드라마에 대한 기대

5283 택시와 무지개 운수 5인방의 눈부신 활약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전원 합류하여 더욱 깊이있고 통쾌한 이야기를 선보일 것인 만큼 기대가 크다. 

답답한 것이 많은 요즘, 시원한 사이다 같은 드라마가 되어주길 기대한다. 

 

5. 모범택시 1 무료 정주행 이벤트~~~!

딱 한 달간 무료로 다시보기를 한다. 

 

시즌 1을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https://programs.sbs.co.kr/drama/taxidriver/vods/686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