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보고 싶은 예능 드라마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태계일주 기안84 무계획 남미여행 )

by 쿠니즈 2022. 12. 10.
728x90
반응형

MBC 새 연예프로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태계일주 기안84 무계획 남미여행)

 

1. 소개 

 

무계획, 생고생 예능 타큐이다. 

10년간 패턴화된 일상 속에서 쉼 없이 달려온 기안84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번아웃과 매너리즘에 빠져 타성에 젖은 자신을 발견하고 진짜 나를 찾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바로, 지구 반대편으로 떠나기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를 하게 된 주인공과 그를 위해 달려온 이시언과 여행 유투버 빠니보틀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 

 

태어나서 처음 경험하는 열흘간의 여정으로 세 남자의 남미 여행기가 펼쳐진다. 

 

먼저 내가 해보지 못한 남미 여행기라는 점에서 매우 흥미로웠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남미 여행이라 더 호기심이 든다. 

 

 

2. 출연자 소개 

 

기안84

 

 

오는 11일(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첫 회가 무려 105분 확대 편성으로 시청자를 만나게 된다.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평소에 기인으로 4차원으로 불리는 기안84의 여행기는 좀 남다르지 않을까?

세계 여러 나라 중에 남미를 여행지로 선택한 것도 기안84 때문이라 한다. 연출을 맡은 김지우 PD는 기안84가 가장 하고 싶은 것과 가보고 싶은 곳에 초점을 뒀다고 한다. 아마존에 가보고 싶다고 했고, 죽기 전에 유우니 사막을 보고 싶다고 하여 그 두 경로를 포함할 수 있는 걸 찾다가 남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유우니 소금사막

3. 프로그램 내용

 

기존 여행 프로그램이 많지만, 차별점이 있다고 한다. 

"망하는 여행을 만들고 싶었다. 부모님이나 연인과 같이 여행을 가게 되면, 예약도 다 되어 있어야 하고 작은 것까지 꼼꼼히 준비해서 가야 되지 않나? 그런데 정말 친한 사람과 가면 음식이 맛없어도 숙소가 별로여도 모든 순간이 재밌다"라고 했다. 또 "기존 여행 예능이 좋은 풍경과 아름다움을 담았다면, 우리는 새롭고 독특한 것에 포인트를 두었다"라고 했다. 

여행 코스는 출연진의 결정에 따라 즉흥적으로 계획됐다. 김지우 PD는 "아마존의 관문을 여는 시작점과 유우니 사막이라는 끝점만 제작진이 정하고 그 사이는 출연자들의 몫이었다"라며 제작진이 끌고 가는 게 아닌, 따라가는 느낌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 역시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에 합류하게 된다. 

새롭게 합류한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 송민호, 장도연은 남미로 떠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여행을 낱낱이 파헤치며 시청자와 공감할 예정이다. 

 

4. 방송 일정

무작정 남미로 떠나는 지구 반대편 여행기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는 12월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